사진=그라비티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4종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코로나와 함께 폭염까지 더해진 상황에서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8월4일부터 8월18일까지 매일 차원의 균열을 클리어하면 큐펫 코인 10개를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 차원의 균열을 클리어하면 히멜메즈의 가발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M 빅풋의 가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4일부터 9월1일까지 ‘전 서버 경험치 버닝 이벤트’, ‘낙원단 & 일루전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7월22일부터 8월1일까지 공식 공식 카페 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나만의 팁을 올리면 참여 인원수에 따라 냥다래, 레어 보물 추첨권 등 인게임 재화를 전체 유저에게 누적 지급하는 ‘여름 더위 대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시뮬레이션역할수행게임(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7월27일부터 8월1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사이다 캔을 던져 1부터 6까지 중 나온 숫자만큼 포링이 이동한 칸에 있는 보상을 획득하는 ‘여름 특별 이벤트’, 여름 축제 코인을 수집해 24급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름 축제 코인 교환소’도 오픈한다.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7월29일부터 8월11일까지 ‘여름방학 숙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퀘스트 6개 완료 시 ‘참 잘했어요 도장’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도장수에 따라 종료 후 최대 600만제니를 지급한다. 또한 총 10개로 구성된 도장 스티커 판을 모두 채우면 최상급 장비 상자, 최상급 카드 상자, 최상급 직업 무기 상자도 증정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유저분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게임 이벤트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