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스트시큐리티 제공
[데일리한국 신지하 기자] 이스트시큐리티는 실시간 가상피팅 안경 쇼핑몰 라운즈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모바일 백신 앱 '알약M'에서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운즈는 4000종류 이상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인공지능(AI) 기반 실시간 가상피팅으로 모바일 앱에서 간편히 착용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까지 가능한 안경, 선글라스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스마트폰에 알약M을 설치한 뒤 첫 화면에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룰렛을 돌리는 방식으로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레이벤, 톰포드, 겐조 등 해외 명품 브랜드와 인기 브랜드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물론, AI 빅데이터 기반으로 제작된 라운즈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앱솔루트 안경테까지 준비돼 있다. 행운룰렛을 돌린 이벤트 참가자는 100% 당첨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 필수품인 선글라스 등을 증정하는 행운룰렛 이벤트를 실시간 가상피팅 안경 쇼핑몰 라운즈와 제휴를 통해 준비하게 됐다"며 "알약M에서 스마트폰 보안 점검도 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약M은 월간 사용자 약 400만명을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백신 앱이다.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와 치료는 물론 △메모리, 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스미싱 문자 탐지 등 '토탈 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12월에는 사용자의 정기적인 스마트폰 보안 점검 및 관리 습관을 위해 포인트 적립 제도 '그린약방'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제도 도입 이후 약 5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알약M 그린약방 포인트는 실생활에 유용한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하며, 지난 14일 적립률을 2배로 상향하는 등 더 많은 사용자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전면 개편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