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라비티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그라비티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 1 ‘미드가르드 대륙의 혼란’은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에피소드로 part1, 2, 3으로 구성되어 있다.

Part 1 모험의 시작은 잃어버린 페이욘 마을의 신도 해룡도와 실종된 NPC 해레이스를 찾던 중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룬미드가츠 왕국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스토리로, 신규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Part 2와 Part 3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16일 점검 후부터 7월7일 점검 전까지 에피소드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신규 생성한 후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 한 전 계정에 이벤트 보상 상자를 지급하며 5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담당자는 “라그나로크 제로에 보여주시는 이용자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첫 에피소드 공개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첫 에피소드로 초반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받으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6 16:28:28 수정시간 : 2021/06/16 16:28:28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