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NHN이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2’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윷놀이2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의 후속작으로,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을 더한 캐쥬얼 보드게임이다.

다양한 아이템 및 찬스 기능을 통해 전략성을 강화했으며, 심봉, 놀부, 춘향, 호랭, 제비, 미호 등 전래 동화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의 레벨에 따라 각각의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다.

NHN은 올해 2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PC 버전 신윷놀이2는 현재 한게임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며, 올 7월 중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NHN은 모바일 신윷놀이2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신윷놀이2 게임머니, 트롯 심봉 스킨 캐릭터, 레벨 포인트를 2배로 높여주는 에너지 드링크를 포함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한게임바둑/장기 이용자 대상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신윷놀이2 모바일 오픈시점에 맞춰 한게임 바둑머니와 장기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