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심기일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5월13일 ‘바람의나라: 연 TV’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하는 심기일전 쇼케이스에서는 향후 바람의나라: 연에 추가될 업데이트 콘텐츠와 준비 중인 개선사항을 전하고 유저들이 기다려온 특별한 소식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6일 공식 홈페이지에 TS샴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초가량의 짤막한 영상에는 이태성 디렉터를 형상화한 캐릭터가 TS샴푸와 쿠폰을 들고 등장한다. 본 캠페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5월13일 쇼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넥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람의나라: 연과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서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협업해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커뮤니티 배너와 인게임 배너를 통해 실종아동의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6 14:27:31 수정시간 : 2021/05/06 14:27:31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