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쿠크세이튼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광기 군단’을 이끄는 수장으로 지옥의 광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티징 영상에서는 쿠크세이튼의 시점에서 과거 자신이 등장했던 각종 스토리의 회상과 함께 ‘한밤중의 서커스’를 콘셉으로 한 이번 군단장 레이드의 플레이 장면이 일부 공개됐다. 쿠크세이튼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21일 공개된 ‘쿠크세이튼 업데이트 예고’ 공지에 따르면 쿠크세이튼에는 기존 군단장 레이드에는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는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 가능 아이템 레벨도 1385로 기존 군단장 레이드 콘텐츠에 비해 낮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장난스럽지만 각종 위험한 함정과 속임수가 가득한 쿠크세이튼의 전장 한밤중의 서커스를 짧은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8일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용감한 모험가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