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태동록’의 3차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블소는 태동록을 통해 6월 업데이트 예정인 4개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신규 난이도 시스템을 적용한 ‘고대 던전’, 개편 예정인 ‘전투 UI’ 및 ‘랭킹 시스템’, 신규 시스템인 ‘전투 피드백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똑!똑! 선물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받기 버튼을 클릭해 ‘선물 상자(10개입)’ 쿠폰을 계정당 1회 수령할 수 있다. 일일도전 미션 3종을 완료하거나 낚시, 흑룡의 환영, 만립협곡에서도 추가 선물 상자 획득이 가능하다.

선물 상자는 접속 보상에서 획득한 기대감 아이템을 사용해 ‘고급 선물 상자’로 변환할 수 있다. 고급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선물 주화’와 ‘홍악린 파편’, ‘다드림 홍문신공 부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선물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신규 이벤트 의상 ‘흑의’, ‘흑의 마스크’, ‘홍악린’, ‘의협의 휘석 상자’, ‘오성 금강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