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KT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이 오리지널 예능 ‘우정뿅즈의 인싸투어’를 5월17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정뿅즈의 인싸투어는 2020년 미국 여행기를 담은 ‘우정즈의 인싸투어’의 두 번째 시리즈로,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 최병찬, 네 ‘찐친’의 좌충우돌 여행기 예능이다. 네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친분을 맺은 후 ‘우정뿅즈’라는 이름으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편에서는 첫 번째 시리즈에서 함께하지 못했던 빅톤의 최병찬까지 합류했다.

우정뿅즈는 전주와 여수로 여행을 떠나 다채로운 음식으로 먹방도 진행돼 여행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중 액티비티부터 신나는 레저 스포츠까지 다양한 활동들이 우정뿅즈를 기다리고 있다.

우정뿅즈의 인싸투어는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Seezn 앱과 PC웹사이트에 단독 공개된다. 총 12회차로 구성됐다.

우정뿅즈의 인싸투어는 회차 공개일로부터 1주일 간 유료로 구입해 볼 수 있고, 회차 공개 1주 후 무료로 전환된다. 전주·여수 2종 포스터에 이어 26일에는 방송 안내영상, 5월3일에는 메인티저, 10일에는 캐릭터 티저, 16일에는 남친짤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우정뿅즈는 직접 촬영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스페셜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방송은 Seezn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일정은 5월 초 Seezn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Seezn은 우정뿅즈의 인싸투어 전주·여수편 론칭을 기념해 시청자 대상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우정뿅즈’가 여행을 다니며 찍은 사진으로 만든 우정맵과 폴라로이드 사진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유현중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청자들이 예능을 통해 ‘우정뿅즈’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조금이나마 대리만족할 수 있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