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을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오딘은 ‘블레이드’ 시리즈로 알려진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와 ‘마비노기 영웅전’ 등으로 유명한 김범 AD가 참여한 타이틀로 제작 초읽기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따.

오딘은 모바일과 PC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사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 예약 일정과 함께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대규모 전투 장면을 담았다.

상반기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오딘은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4 16:26:17 수정시간 : 2021/04/14 16:26:17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