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마블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시나리오 예고편을 공식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중 실시할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영웅들이 공개된다.

신규 시나리오는 '부활한 빛, 그리고 천둥의 여정'이 부제로 루디와 렌에게 변곡점이 될 큰 사건들이 일어날 예정이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빛의 신전에서 세인과 마주치게 된 루디, 세인을 만나면서 감정이 폭발하게 되는 렌 일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고편과 함께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 신규 시나리오와 연관이 있는 영웅 2종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은 현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22 16:05:00 수정시간 : 2021/01/22 16:05:00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