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상품 검색기능 및 UI 개선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는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춘 최적화 서비스를 더 쉽고 빠르게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콘서트, 스포츠, 공연 관련 카테고리에 좌석제 기반의 상품리스트를 제공하는 등 이용자가 상품의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가 개선됐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환경에서 이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상품 검색기능을 강화하는 등 모바일 중심의 개편을 진행했다.

한혜진 티켓베이 대표는 "서비스 편의성 증대를 최우선으로 상품을 쉽게 등록하고 검색할 수 있게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이를 통해 증가하고 있는 해외이용자들도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기반이 마련돼 앞으로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켓베이는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등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로 지난 2015년 6월 출시했다.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통해 2018년 회원 수 100만 돌파, 전년 대비 거래액 70% 이상 증가 등을 달성하며 2차 티켓 시장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