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표소, 매점, 파코니 포토존, 상영관 등 선봬

사진=CGV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CGV는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과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극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제페토 CGV월드' 맵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제페토 최초의 영화관 제페토 CGV월드에서는 매표소, 매점, 파코니 포토존 등이 조성돼 있는 로비와 다양한 좌석으로 꾸며진 상영관 내부를 만나볼 수 있다.

제페토 CGV월드 방문객들은 매표소와 매점, 취식 공간, 포토존 등이 구현돼 있는 로비를 먼저 만나게 된다.

다양한 상영작들의 포스터가 비치된 로비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고른 후 티켓판매기에서 티켓을 출력하고, 매점에서 팝콘과 음료 등을 사 로비 테이블에서 취식을 즐기는 등 실제 영화관 방문 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페토 CGV월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순간이동 통로인 텔레포트를 통해 상영관 내부로 이동 가능하다. 상영관 내부에서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TEMPUR CINEMA),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탄생한 '씨네&포레'(CINE&FORET) 좌석을 만나볼 수 있다.

4DX 좌석에 앉아 모션시트의 움직임과 페이스 에어, 워터, 버블, 안개, 눈, 향기 등 다양한 환경 효과도 경험해볼 수 있다. 제페토 CGV월드 스크린은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관과 유사한 1.43:1 비율의 스크린으로 다양한 콘텐츠의 트레일러가 상영된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 요소로 가득한 제페토 CGV월드에 방문해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