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몰, 설 초특가 기획전 실시. 이미지=대명아임레디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설을 앞두고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의 일부 상품을 비회원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할인하는 설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월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94% 할인가로 명절 인기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품목은 △앙쥬 프로페셔널 24K 골드 스킨케어 6종 세트(94% 할인) △롯데백화점 한우 불고기 세트 1.4㎏(34% 할인) △정관장 홍력환(30환)·홍삼지감(20포) 세트(33% 할인) △리젠트 마사지건(84% 할인) △피카노리 디럭스 양대면 애견 유모차(60% 할인) △페루산 고당도 애플망고 선물세트 6과 대과(43% 할인) 등 총 15가지다.

기획전에 참여하려면 대명아임레디 공식 카카오톡 계정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하고, 스마트채팅을 통해 ‘설 초특가 기획전’에 들어가면 된다.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서 기획전 링크를 클릭해도 접속이 가능하다. 기존 회원 고객은 대명아임레디몰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접속하면 기획전 품목 포함 더 많은 초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비회원 고객들께서도 회원 고객들과 동일한 혜택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명절선물 준비도 하시고,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되려면 가전, 통신비, 주유상품권, 외식생활포인트 등을 지원하는 결합상품이나 일반 상조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