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배스킨라빈스 쿠폰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진=대명아임레디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2021년 연말을 맞아 대표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 2구좌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의 제휴 결합상품으로,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상조, 골프, 크루즈, 해외여행 가운데 하나를 골라 가입한 뒤, 필요할 때 총 12가지 라이프 서비스 중 하나로 바꿔 이용할 수 있다.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때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2구좌에 가입한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매)을 증정한다. 단 기존에 1구좌를 가입했던 고객이 1구좌를 추가하는 경우는 해당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뒤 31일까지 녹취 계약을 마치면 된다. 계약 시 이벤트 자동응모 동의가 필요하고, 31일까지 1회차 출금을 마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모두에게 힘겨웠던 올 한 해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입 시 가전 구매 지원뿐만 아니라 가입한 뒤에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