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켜 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았다.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어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성시키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며,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이 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블랭킷'이다. 2차 굿즈는 다음 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LED시계에 감성적인 촛불 조명까지 가능한 '클래식 오르골 시계'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