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팡플레이가 ‘콜드플레이(Coldplay)’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하는 첫 번째 뮤직 콘서트로 내달 4일 밤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쿠팡플레이는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무대를 손꼽아 기다리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콜드플레이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할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렛츠 플레이, 콜드플레이!(Let’s play, Coldplay)' 이벤트를 연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응모 가능하며, 이날부터 26일까지 쿠팡 와우 멤버십 계정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플레이 앱 최신 버전에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식 포스터를 캡처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다시 쿠팡플레이 앱에서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단 포스터를 그대로 올리는 대신 포스터를 따라 그린 팬아트, 포스터 배경의 댄스 영상 등 자기만의 재미있는 창작물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렛츠 플레이, 콜드플레이!' 이벤트의 1등(30명) 당첨자는 내달 5일 새벽 콘서트 종료 직후 줌(Zoom)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콜드플레이 맴버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어 2등(400명) 당첨자를 선정해 서울과 부산 소재 영화관에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큰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는 관람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등(50명) 당첨자에게는 콜드플레이의 최신 앨범 'Music of the Spheres'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의 영국 현지 VIP 초대권을 영국에 거주하는 가족 및 친구에게 선물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영국 현지의 지인에게 쓴 편지를 올리면 이 중 50명을 선정해 콘서트 초대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며 참여 링크는 추후 쿠팡플레이 SNS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1/19 10:14:28 수정시간 : 2021/11/19 10: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