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레이지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 사진=에넥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넥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ES메리 아쿠아텍스 소파는 사용자의 취향과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의 모듈형 소파다. 라운지형, 기본형, 와이드형 등 원하는 공간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팔걸이 유·무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넓고 깊은 좌방석은 편안함을 더해준다. ‘ES메리 아쿠아텍스 소파’는 에넥스의 아쿠아 패브릭 원단이 사용된 제품으로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스웨이드 같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컬러는 크림 라이트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 은은하면서도 감성적인 공간을 꾸밀 수 있다.

‘ES레이지 패브릭 리클라이너 소파’는 모던한 디자인에 헤드레스트 기능과 원터치 기능을 고루 갖춘 실용적인 리클라이너 소파다.

소파 양쪽 끝에 원터치 스위치가 있어 터치 한 번만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위치 변경이 가능하다. 여기에 우퍼 스피커 홈바를 함께 구성하면 수납, 충전, 블루투스 등 편안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소재는 H20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관리가 수월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블루 2종 컬러를 제공한다.

ES디바닉 이태리 천연면피 소파는 프리미엄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감각적인 소파다. 해당 소파는 헤드레스트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등받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다릿발은 내구성 높은 스틸레그로 제작돼 소파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컬러는 라이트그레이, 모카 브라운 2종을 제공하여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