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SSG닷컴이 '대한민국 쓱데이' 본행사(30~31일)를 10여일 앞두고 사전 이벤트 행사인 '위시 리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SSG닷컴 '위시 리스트 공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하거나 URL 주소를 복사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댓글창에 업로드한 게시물 URL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 한우 기프티콘 10만원권, 푸빌라 랜더스 피규어 세트, 마르니 핸드백, SSG머니 교환권 등 행사에 참여하는 계열사 중 14곳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이며, 일부 경품은 수령을 위해 멤버십 가입이 필요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2일 온라인과 TV를 통해 동시 공개된 ‘신세계 라인 혜택 경쟁’ 티저 광고는 신세계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 ‘신세계그룹 뉴스룸’에 업로드된 지 사흘 만에 30만명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같은 기간 SSG닷컴의 앱 설치건수 및 일평균 앱 실행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15% 늘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행사를 앞두고 방문자 수가 크게 뛰는 등 쓱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실감하고 있다"며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중심으로 열리는 사전 행사에도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