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불스원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불스원이 오는 13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불스원 프라자 강남 본점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특별 편성된 ‘네이버 쇼핑 페스티벌’ 주간을 기념해 준비된 특별 방송으로, 국내 1호 라이브 커머스 전문 쇼호스트인 조정선과 선보일 예정이다.

불스원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엔진 관리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 제품 한 병 구매 시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특화된 부스터(휘발유용 GDI 부스터, 경유용 CRDi 부스터)를 결합시킨 불스원의 ‘듀얼 부스터’로 강력한 엔진 세정력과 주행 성능 개선 효과까지 겸비함으로써 노후 차량은 물론 최신 차량의 엔진 보호 및 수면 연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불스원샷 플래티넘 3만원 이상 구매 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불스원샷 플래티넘 외에도 차량 내부 실내 공기 관리에 필요한 ‘냄새제로 필터’를 1+1 판매하며, 엔진 보호에 효과적인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 고성능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그라스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불스원샷의 엔진 세정 효과를 확실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불스원의 대표적인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샷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