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 특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

도쿄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 선수 화보 공개

설영우 선수. 사진=푸마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푸마가 '엑스-트리코트(X-tricot) 라인'을 출시하고, 2020 도쿄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엑스-트리코트 라인은 푸마의 '마하 트리코트 컬렉션'(Mach tricot collection)에 이은 '트리코트'(tricot) 소재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엑스-트리코트 라인 트레이닝복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트리코트는 우수한 스트레치성으로 수영복과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사용되는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뿐 아니라 땀과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고 빠르게 건조해 야외활동과 일상생활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또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원단인 '폴리 기모 싱글지'를 본딩해 가을 이후 동절기 보온성을 높였으며, 가슴 및 사이드 지퍼에 방수 기능을 탑재해 활동 편의성을 강화했다.

엑스-트리코트 라인 트레이닝복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한국인 체형에 맞도록 디자인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슬림한 스타일리쉬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포츠 테이핑 '키네시오 테이프'(Kinesio Tape)를 형상화한 라인과 소매 및 등판에 부착된 홀로그램 포인트를 통해 유니크함을 한층 살렸다.

푸마는 엑스-트리코트 라인 출시와 함께 2020 도쿄올림픽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설영우 선수와 진행한 화보도 공개했다.

설 선수는 모델 못지않은 남다른 비율과 남성미, 소년미가 공존하는 대체 불가한 분위기를 뽐내며 엑스-트리코트 라인의 트레이닝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설 선수가 착용한 '미드 엑스-트리코트'(Mid X-tricot)는 다음 달 1일 출시된다.

엑스-트리코트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푸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 엑스-트리코트 트레이닝복은 편안함과 활용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 소비자의 다양한 활동에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