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X정관장 지니펫 가을 콜라보 메뉴. 사진=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과 함께 포토월 이벤트와 가을 한정 콜라보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로비에 소노펫X지니펫 포토월이 설치했다. 포토월 앞 테이블 위에는 강아지가 앉을 수 있는 의자와 가을 미니 오브제 소품, 3가지 사이즈의 소·중형견용 한복과 대형견용 족두리, 갓 등도 마련돼 있다.

소노펫은 사진 촬영 외에도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해 지니펫 더케어 눈&장 2박스 세트에 당첨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월에서 반려동물의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소노펫 #지니펫 #지니펫포토월)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지니펫 눈건강과 장건강 영양제(2만2000원 상당) 세트를 증정하며, 추석빔을 입고 사진을 찍거나 주변 지인들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포토월 이벤트는 10월1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소노펫 비발디파크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는 11월14일까지 수의사와 펫푸드 전문가가 연구하고 호텔 셰프가 정성껏 요리해 준비되는 소노펫X지니펫 콜라보 메뉴도 가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페어링 세트 주문 시 정관장 6년근 홍삼이 함유돼 면역력과 영양 보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니펫 더케어 북어농축액분말이 고급스러운 홍삼 모양으로 함께 제공된다.

페어링 세트 메뉴는 △실란트로 치킨 클럽 샌드위치와 건강식 야채를 곁들인 닭가슴살 샌드위치 △홈메이드 파스트라미를 곁들인 연어 샌드위치와 모듬 야채 연어 레이어드 △프로볼로네 치즈를 곁들인 불고기 샌드위치와 소고기 샌드위치 중 선택 가능하다.

그 외에도 소노펫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비발디파크 또는 고양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소노펫의 다양한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해 인증하면, 지니펫 사료 체험 키트(3종 6봉입) 1박스도 현장에서 바로 받아갈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