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가쇼핑몰’을 지난 2일 그랜드 오픈한 풀무원 브랜드 통합 쇼핑몰 ‘#(샵)풀무원’의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 '#풀무원'으로 새단장함에 따라 이에 맞춰 올가도 리뉴얼한 것이다.

이번 개편은 로하스 장보기 고객의 쇼핑 접근성과 편의성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앞으로 포털 사이트에 ‘올가 쇼핑몰’을 검색하면 풀무원 통합 쇼핑몰인 ‘#풀무원’ 내에 있는 올가의 브랜드 쇼핑몰로 연결된다.

올가와 풀무원 전 계열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또한 올가와 풀무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 및 고객 혜택도 보다 풍성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검색 기능을 통한 쇼핑 만족도도 높였다. 올가 상품만을 검색할 수 있는 별도의 검색 기능을 마련했고 매장 전용 검색 엔진을 구축해 근거리 매장에서 당일 신선 배송이 가능한 상품만 찾을 수 있다. 매장 전용 검색 기능으로 구매 상품의 매장 재고와 가격이 자동 연동돼 안심 구매도 가능하다.

올가는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HMR, 지속가능 수산물, 친환경 농산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밀키트, 산지직송 상품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이 더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동물복지인증 축산물, 식물성 지향, 지속가능 수산물, 제로웨이스트 등 지속가능성 가치를 선도하여 선보이는 올가의 대표 상품 구색을 강화해 고객이 ‘#풀무원’에서의 로하스 장보기를 만족도 높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가몰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픈 기념 특가 상품은 물론, ‘#풀무원 올가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품 등을 선보인다. 또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내식 수요 증가로 홈쿡 필수 식재료 모음전 및 당도선별 과일, 건강보양식 등의 무더위 극복 시즌 상품 등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풀무원 올가몰’ 전용 경품 이벤트도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4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생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자 전원에게 1000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송상민 올가 마케팅담당은 "올가 쇼핑몰의 이번 개편은 단순히 풀무원 산하의 브랜드 쇼핑몰로 통합된 것이 아닌, 고객들이 로하스 기업 풀무원의 가치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노력과 개선을 이뤄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로하스 프레시 마켓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