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스퀘어 청주점.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에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청주점은 30번째 에이스스퀘어 매장으로, 지상 4층 규모 약 819.8m2(248평) 면적으로 지어졌다. 충청북도 첫 에이스침대 대형 매장이다.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은 고객이 보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상 1층부터 4층까지는 에이스침대 전문 존으로, 고객은 층별로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 구경은 물론 침실 인테리어도 참고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한 침대를 추천받을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에는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및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 ‘로얄 에이스’전 제품이 진열돼 있는 체험존이 있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자신의 체형과 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체험존의 조명은 실제 침실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조도 조절이 가능해 고객이 자신의 침실 조명 상태, 분위기, 인테리어 콘셉트 등에 어울리는 침대를 보다 현실적으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베스트셀러 외에도 ’자나(ZANA)’, ‘폴리아(FOGLIA)’ 신제품과 고급스럽고 아늑한 호텔식 침대 프레임 ‘라노떼(LANOTTE)’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다.

또한,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세사 베개 속통 세트,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에이스침대는 전국 각 지역 소비자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상권에 에이스스퀘어를 출점하고 있다”며 “에이스스퀘어 청주점은 충청북도 최대 크기의 대형 매장이자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복합형 공간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여러 제품을 편하고 자유롭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접점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8 11:31:46 수정시간 : 2021/07/28 11:3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