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 노하우 담아

깨끗한 성분·공정으로 클린뷰티 실천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애경산업의 '포인트'(POINT)에서 클린 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포인트앤의 브랜드명은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해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포인트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 가루와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포인트앤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