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W 고출력에 360도 턴테이블 방식으로 균일하게

젖병소독, 스팀타월 등 편의 기능으로 활용도 높여

사진=SK매직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SK매직이 다양한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모델명: MWO-230KH/230KL)’ 2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맞춤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용량은 23L로 넉넉한 조리공간을 제공해 많은 양의 요리도 한 번에 조리가 가능하다. 720W 고출력과 360도 턴테이블 방식을 지원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여기에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10초, 1분,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30초 단위 간편설정 버튼으로 추가 설정도 가능해 조리시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돼 가장 최적의 상태로 빠르고 강력하게 해동한다.

모던한 디자인에 블랙컬러와 미러 글라스를 더해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은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홈쿡,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