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남양유업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남양유업은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 피부과 전문의인 한지수 원장과 김병욱 원장이 출연해 임신 기간 1년을 기점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피부에 대해 강의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임신 전후 피부관리와 함께 출산 후 피부관리 및 질환 치료에 대한 내용 등 임산부와 산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으로, 이번 강의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본 방송 이후 당일 오전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사전 신청은 28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임신 전후 많은 여성이 겪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산모는 물론 현재 육아를 하는 엄마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3 17:11:11 수정시간 : 2021/07/23 17: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