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이 7월에도 출국 없이 면세품 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을 6회 추가로 운항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월 인천공항을 시작으로 5월부터는 대구공항과 김포공항을 추가해 수도권과 지방 공항까지 면세비행 운항을 확대했다.

이달 운항하는 면세비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에서 17일, 24일, 31일, 김포공항에서 18일, 25일, 대구공항에서 31일 운영된다. 항공기는 이륙 후 일본 상공을 선회한 후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소요된다.

면세비행 항공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총액 운임 9만5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 편도 선택 후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설정해야 한다.

출국 없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면세비행 항공편 탑승객을 위해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일부 품목의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내 면세품 주문은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및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더불어 탑승객 대상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 탑스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에도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인천, 김포, 대구 등 가까운 공항에서 면세비행 탑승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껴보시기 바란다”라며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비행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