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유 색상과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 적용
  • 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SSG닷컴이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랜더스벅 단독 판매는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SSG닷컴은 상표권자인 형지엘리트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이번 단독 판매를 추진하게 됐다. 유니폼과 모자 각각 300개씩 준비했다.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유니폼 하단에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와 '랜디'가 새겨져 있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랜더스벅 모자는 검정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녹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모자 양측에는 스타벅스의 영문 글씨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졌다.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SSG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향후에도 SSG닷컴은 출시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토대로 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SSG랜더스, 스타벅스 등 관계사와의 협업은 물론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정수영 SSG닷컴 스포츠MD팀 바이어는 "지난 랜더스벅 1차 판매 당시 보여줬던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단독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매 당일 마니아층이 두터운 SSG랜더스의 야구팬과 스타벅스의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빠른 완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4 06:02:06 수정시간 : 2021/06/24 06:02:0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