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트코에 입점되는 제주맥주 8입 믹스 패키지. 사진=제주맥주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제주맥주는 제주 위트 에일과 제주 펠롱 에일을 코스트코에 입점시키며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고 23일 밝혔다.

제주맥주는 코스트코에서 제주맥주 믹스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맥주 믹스 패키지는 제주 위트 에일 6입과 제주 펠롱 에일 2입으로 구성된 8입 패키지다.

제주맥주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으로 국내 크래프트 맥주사 중 처음으로 전국 5대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 체인, 창고형 마트까지 주요 가정채널 입점에 성공했다.

또한, 안정적인 물량 확보를 통해 공격적인 채널 확장 및 공급 물량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코스트코 믹스 패키지에 포함되는 제주 위트 에일과 제주 펠롱 에일은 제주맥주의 대표 제품으로 각 2017년, 2018년 출시돼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제품들이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제주맥주를 언제 어디서도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채널 확장 및 공급 물량 확대에 집중할 것” 이라며 “제주맥주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맥주 문화를 자유롭게 향유할 수 있는 한국 맥주 ‘제 3의 물결’을 리딩하기 위해 계속해서 혁신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3 11:07:12 수정시간 : 2021/06/23 11:07:1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