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딜즈.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LTE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다.

이어, 그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22일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매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뚜레쥬르 식빵 (290마일→145마일) 을 50% 할인된 마일리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CGV △이마트 △에버랜드 △리조트 △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2 09:48:34 수정시간 : 2021/06/22 09:48:35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