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패키지와 다양한 컬렉션 제품 선봬
18일부터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
  • 사진=롯데푸드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푸드는 최근 돼지바를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널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18일 오후 5시부터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널디 돼지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다. 또한 널디의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는 MZ 세대와 소통하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달 '상상력 돼장' 콘셉트의 광고 두 편을 TV와 온라인에 공개한 데 이어, 세 번째 광고에 대한 스토리는 고객의 상상력으로 만들기로 했다.

18일까지 둘째 이모 김다비와 손잡고 돼지바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 '내가 이 구역의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돼지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재미있으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올 여름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MZ 세대와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7 15:11:24 수정시간 : 2021/06/17 15:11:2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