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나영호 롯데e커머스 대표. 사진=롯데온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함께 여성 기업 온라인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여성 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성화 및 판로 확대 지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 및 기업의 매출을 증대하는 등 여성 기업과 상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여성 기업을 대상으로 롯데온 입점 교육 및 MD 상담회를 개최한다. 또한 여성 기업 제품의 지속적인 판매 촉진을 위한 정기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여성 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대한민국 여성 기업 우수 제품 특별전'을 마련하고, 식품부터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임현동 롯데e커머스 상품부문장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기업들에 실질적인 판로 확장의 계기를 마련하고 우수 여성 기업들이 도약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는 여성 기업 이외에도 판로 지원이 필요한 다양한 기업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6 19:42:51 수정시간 : 2021/06/16 19:42:51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