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기요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와 소상공인 통합 플랫폼 ‘비짓(Bizit)’ 운영사인 SK엠앤서비스가 손잡고 요기요 사장님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의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카드매출조회 △알바관리 △매장위치홍보 △정책뉴스 △유튜브교육 등 매장 운영 효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와 함께 소상공인 및 가족의 복지서비스까지 통합 제공한다.

먼저 ‘카드매출조회’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매일매일의 매출현황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카드사 매출은 물론 배달앱까지 연동한 매출 상세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 직원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을 통한 근무일정 관리 및 급여를 자동 정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 번만 신청하면 주요 지도서비스에 매장 정보가 일괄 등록돼 지도 및 내비게이션 이용자 약 2000만 명에게 매장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다.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입점 점주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사장님포털’ 내 이벤트 배너와 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관계자는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매장 운영 시 겪는 다양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SK엠앤서비스와 손잡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사장님안심경영 구독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매장 운영에 도움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