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가지 바다의 진정 성분 담아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 담아 피부 수분 손실 방지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UV VEIL MARINE ESSENCE SUN)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후코이단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감태,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착안된 11가지 '마린 릴리프'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추출물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을 담아 피부의 수분 밸런스와 수분 손실을 케어한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자외선 차단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개인별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제형의 '에센스 프레쉬 선'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펴 바를 수 있는 스틱 제형의 '에센스 선스틱'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프레쉬 선은 에센스 성분을 67% 함유해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흡수 후에는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해양 생태계를 위해 우려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스틱은 AGE 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에센스 성분을 51% 함유했으며 끈적임과 번들거림은 물론 유분이 덜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AGE 20’s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애경산업 제공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4 11:46:06 수정시간 : 2021/06/14 11:46:06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