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몰, 21년 상반기 인기상품 총결산 특가 판매 실시. 사진=대명아임레디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들을 공개하고, ‘BEST 상반기 총결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선 올해 1월1일부터 5월30일까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4개씩 선정해 특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베스트 TOP4 상품 전용 쿠폰을 발행해 10%(최대 2000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특가 행사는 6월 중에 4차로 나눠 진행되며 △1차 헬스&푸드 △2차 가전&리빙 △3차 뷰티&패션 △4차 유아동&여행&레저 등 총 9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이 매주 공개된다. 추가 할인 쿠폰은 차수별로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TOP4의 상품 가운데 1개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몰은 상반기 총결산 외에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같은 기간 동안 ‘호국보훈 4행시’ 이벤트도 운영한다. 대명아임레디몰 이벤트 페이지에 호국보훈과 관련한 감사의 마음을 4행시로 표현해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가전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서큘레이터,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몰 신규회원은 웰컴쿠폰 5000원권도 받을 수 있어 현명한 여름나기에 유용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인기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총결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명아임레디몰은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회원분들께 즐거움과 유익한 혜택을 동시에 드리고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