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튀김플래터 콜라보 5종 출시
  • 사진=CU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CU가 에버랜드와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피크닉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프라이빗 피크닉을 포함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피크닉 간편식 시리즈도 친근한 자연농원 캐릭터의 이미지를 활용해 피크닉에서 자주 즐기는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시피크닉박스'는 피크닉 인기 메뉴인 샌드위치, 유부초밥, 과일을 한데 모은 도시락이다. CU 간편식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BLT 샌드위치와 크랩 유부초밥, 참치 유부초밥으로 구성됐으며 후식으로 방울토마토와 적포도를 담아 상큼함을 더했다.

'트리플사이드박스'는 인기 사이드메뉴인 치즈볼, 미니핫도그, 치킨안심텐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튀김플래터다.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꾸덕한 리코타치즈와 어울리는 발사믹 소스를 비롯해 콘옥수수, 크랜베리, 토마토 등 다채로운 토핑을 즐길 수 있다.

'햄페스츄리 샌드위치'는 식빵 대신 페스츄리로 햄과 야채를 감싸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며 '크랜베리 스틱브레드'는 크랜베리가 박힌 새콤달콤한 빵을 동봉된 프랑스산 발사믹오일에 찍어 먹는 상품이다.

CU는 오는 30일까지 시리즈를 1종 이상 구매한 뒤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공식 스토어 '에버상회'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크닉 매트'(30명)와 'CU모바일상품권 5000원권'(50명)을 제공한다.

또한 CU는 한적한 숲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입장권(19~20일 입장권)을 15일 포켓CU에서 한정 판매한다.

김정훈 BGF리테일 상품개발팀장은 "코로나19 이후 보다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기려는 니즈가 늘어나는 것을 반영해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CU에서 리프레쉬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참신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09 10:09:39 수정시간 : 2021/06/09 10:09:3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