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필요한 청년들에게 즐겁게 쉴 기회 제공

본인만의 꿀잠 스폿에서 랜선 참여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유한킴벌리가 제6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 속 꿀잠대회(이하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랜선으로 진행되는 이번 숲 속 꿀잠대회는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한킴벌리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최고의 꿀잠러를 선발하는 이색 대회인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Zoom)의 실시한 중계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은 준수한 가운데 숲속, 캠핑장, 차 안, 자신의 방 등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꿀잠 스폿을 선정하고 대회 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된다.

사전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꿀잠대회의 심사 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되며, 미밴드5를 통해 측정되는 수면 점수를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한 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캠핑 숙박권 등이 리워드로 지급된다.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최종 우승자 1인은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지며, 참가상 및 베스트 드레서상 등도 함께 진행돼 소소하지만 즐거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숲 속 꿀잠대회는 학업,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