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품 10종 최대 50% 할인, 온·오프라인 최저가 판매

기존 편의점서 볼 수 없던 특색 있는 상품들 선봬

사진=CU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CU는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여행용품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판매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품은 총 10종으로 파우치 세트, 짐벌 셀카봉, 3WAY 목베개, 보조배터리, 방수팩 세트, 캐리어 벨트 등이다. 상품들은 이달 말까지 정상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파우치 세트는 네이비, 브라운, 그레이 색상별로 총 3종류다. 네이비는 총 3가지 사이즈(소, 중, 대)의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브라운과 그레이는 2가지 사이즈(중, 대)다.

짐벌 셀카봉은 중력 센서가 탑재돼 전·후면 360도로 흔들림 없이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고 글로벌씰 보조배터리는 1만mAh 대용량으로 동시에 두 대를 충전할 수 있는 슬림형 배터리다.

이 외에도 숄, 담요, 목베개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3WAY 목베개와 4중 안전장치로 수중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원터치 방수팩 세트, 모든 사이즈에 호환이 가능한 캐리어 벨트도 판매한다.

포켓CU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핑거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지훈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책임은 "최근 온·오프라인 채널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편의점도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이색적인 이커머스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예상외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