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동국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동국제약은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애(愛)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가 신경 쓰이는 사연’을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온라인몰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애착 캠페인’은 센시안 TV-CF에 나오는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 이라는 메시지에서 착안해 이름 붙여졌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00명에게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를 신어본 경험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베스트 후기 작성자 1명에게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 건강을 걱정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6월에도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기획해 매월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다리의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로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취침 시 사용할 수 있는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 3가지 형태가 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학생까지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종아리 압박스타킹이다.

기자소개 김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7 17:44:18 수정시간 : 2021/05/17 17:44:18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