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카마 핑크 오일™ 함유해 모발 보호

헤어샵 원리 적용한 헤어팩으로 간편 클리닉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물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선보인다. 리브온 타입의 제품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을 통해 극단적 열 자극 등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은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열이 닿으면 보호 효능이 활성화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열기구 사용 전에 바르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온종일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헤어 에센스는 기분 좋게 지속되는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 향으로 선보이며,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에 윤기를 더해 부드럽게 빛나는 헤어 엔젤링을 완성해준다.

워시오프 타입은 극심하게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미노 히팅팩은 헤어샵 클리닉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1초 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포함되고 있다. 30도 이상의 은은한 열감이 10분 이상 유지돼 스페셜 홈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촉감의 밴딩 타입 헤어캡이 착용하는데 편리함을 더해준다.

아미노 캡슐팩은 작고 편리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리닉 관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6주 집중케어 프로그램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