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이 제주도 방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5~6월 국내선 제주도 항공편 예약 시 왕복항공권을 예약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할인된 왕복항공권은 17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창에 ‘JEJU’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노선별 할인율은 △대구-제주 주중 15%, 주말 5% △광주-제주 주중 15%, 주말 10% △청주-제주 주중 10%, 주말 5% △부산-제주 주중 10%, 주말 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돼 빠른 예약이 필수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 오픈에 따라 지방공항을 통해 제주와 양양 노선을 오갈 수 있는 국내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선 승객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을 선보여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제공 및 다양한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좋은 계절에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며 “특히 주중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