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쇼핑축제 ‘5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브랜드사 200여곳이 참여한다. 특히 LF와 아모레퍼시픽, LG전자와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LF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LF 제품에 적용되는 5% 중복할인쿠폰으로, 빅스마일데이 전용 2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LF브랜드관을 통해 △해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버켄스탁 △핏플랍 등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이날 오후 8시에 ‘장사의 신동’을 통해 ‘헤지스 남성 인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방송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브랜드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 9종을 마련했다. 판매 브랜드로 △설화수 △아이오페 △려 △일리윤 △해피바스 △오설록 △라네즈 △마몽드 등이 있다.

오는 17일 오후 8시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설화수 스킨케어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LG가전 7%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노트북, TV, 에어컨, 김치냉장고, 모니터 등에 활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중복할인쿠폰을 대거 준비했다.

LG전자는 지난 10일 라이브커머스에서 ‘오브제 컬렉션 4종’을 판매한 바 있다. 당시 한 시간 반 동안 4만5000명이 방송을 시청하고, 총 3억1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외, 디지털·가전 브랜드로 △삼성 △애플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SK매직 등이 참여했고, 식품 브랜드는 △종근당건강 △오뚜기 △CJ제일제당 △농심 △풀무원 등이, 뷰티·패션 브랜드는 △미샤 △온앤온 △라코스테 △지고트 △랩(LAP) 등이 있다.

생필품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애경 △유한킴벌리 △피죤 △베베숲 등 브랜드사가 다수 참여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브랜드 중복쿠폰까지 혜택의 폭이 크고 다양하다 보니 특히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 며 “이번 행사는 작년보다 참여 브랜드사가 2배 정도 많아진 만큼 한층 강력한 혜택과 상품 경쟁력으로 소비자와 브랜드사 모두 만족할 만한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