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4 여성에 꼭 필요한 뷰티 전문몰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더뷰티'를 오픈하며 뷰티 분야의 '취향 쇼핑' 진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뷰티는 CJ온스타일 앱 내에 위치한 뷰티 전문몰로 3554 여성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선택해 만족감 높은 쇼핑이 되도록 다양한 범위의 취향 브랜드와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 목표다.

뷰티 전문몰 더뷰티는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추천받아 쇼핑하는 것처럼 소비자 취향과 피부 고민에 맞춰 상품을 제안하고 최적화된 뷰티 솔루션 정보를 제공한다.

'주간 홈케어 추천' 코너나 '전문가 추천' 코너에서는 '황사 철 피부 노화 막는 방법', '더운 여름철 지속력 높이는 메이크업 노하우' 등 시즌별, 상황별로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를 분석해 피부 관리 방법과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뷰티 상품 전문 쇼호스트와 유명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상품의 특장점과 피부 관리 꿀팁도 전수받을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 포트폴리오도 대폭 강화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써봤을 유명 브랜드부터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입소문을 타 소장 가치가 높은 인디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나스(NARS),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 '발몽'(VALMONT) 등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부터 티르티르, 어도어블랑 등 SNS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뱀포드와 같은 '클린 뷰티' 브랜드까지 최적화된 취향 쇼핑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뷰티는 론칭을 기념해 '익스클루시브 헤어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익스클루시브 헤어솔루션은 설문을 통해 개인별 두피, 모발 상태를 확인하고 개인별 헤어솔루션을 제안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샴푸'를 증정하는 행사다. 총 50명을 추첨해 진행되며 화장품 전문 제조사 코스맥스가 샴푸를 제조한다.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더뷰티 이벤트 코너에서 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5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한 최종 1명을 추첨해 '헤어빔 알파 탈모 두피 관리 기기'도 준다.

CJ온스타일 더뷰티 관계자는 "고객 상황에 맞춘 다양한 상품, 뷰티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와 함께 이어지는 여러 고객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며 "개인화 프로그램들도 확대 기획해 CJ온스타일 더뷰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취향 쇼핑 경험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2 15:44:10 수정시간 : 2021/05/12 15:44:10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