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출시 기념
현지 모델 장빈빈과 관계자 등 총 500여 명 참석
  • 사진=애경산업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상해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JUMEIRAH HIMALAYAS HOTEL)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AGE 20’s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Beyond Your AGE'를 주제로 신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제품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한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AGE 20’s의 현지 모델인 인기 남성 배우 장빈빈(?彬彬)과 중국 유통 관계자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해 AGE 20’s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론칭쇼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소비자 등을 위해 오프라인 론칭쇼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해 진행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최대 75%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이다.

티몰에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기간 동안 3년 연속 BB크림 부문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한 AGE 20’s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중국 시장의 확대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이번 론칭쇼 개최와 같이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에서 한층 더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2 09:27:33 수정시간 : 2021/05/12 09:27:3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