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펫푸드 업체인 ANF와 10일부터 반려동물 탑승객을 대상으로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반려동물과 국내선을 탑승하는 고객들은 ANF 독 홀리스틱 3종, ANF 노즈워크 장난감, ANF 할인권과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을 포함한 트래블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0명게 제공되는 해당 경품은 티웨이항공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수속 시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SNS 이벤트로 트래블 키트 수령 후 강아지와 인증 샷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해쉬태그 업로드를 하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ANF 펫푸드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제공 및 다양한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인 t’pet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인 5월에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탑승고객들을 위한 티웨이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1 09:17:14 수정시간 : 2021/05/11 09:17:1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