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리빙' 수요 공략 목적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 프리츠한센 사은품 증정

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SSG닷컴은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인 '프리츠한센'을 공식 입점시킨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872년 덴마크에서 탄생한 프리츠한센은 '가구 하나로도 공간을 아름답게 바꿀 수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 액세서리 등을 제작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공식 매장 중심으로 운영해왔지만, 이번 SSG닷컴 입점을 통해 스페인 출신의 유명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과 덴마크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이 참여한 '이케바나', '이케루' 화병 시리즈, '닷 스툴', '쿠션 컬렉션' 등을 온라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리츠한센 브랜드 입점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리빙 시장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하면서 '홈꾸족'이 늘어난 것과 무관하지 않다는 분석이다.

프리츠한센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10일부터 특별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리츠한센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과 노트, 펜, 스티커 등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이달 말까지 사진과 함께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가로 총 10명을 추첨해 '레고 플라워 부케' 상품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종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 팀장은 "이번 프리츠한센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살 수 있었던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선보임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