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는 제주시 연동에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제주에 에이스스퀘어가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오픈은 도서 지역에서의 침대 체험 및 구매 편의성을 확대한 것에 의의가 있다가 에이스침대는 설명했다.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4개 층, 714㎡(약 216평) 규모로 마련된 대형 매장으로,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들이 진열돼 있다.

실제 우리집 침실처럼 꾸며진 체험존을 운영해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침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매트리스 체험존은 에이스침대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별도로 마련된 공간이다.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의 안내와 함께 매트리스의 쿠션감과 사이즈 등을 비교해가며 내 몸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 이외에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와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전 제품을 포함해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층에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는 최신 수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컬렉션’ 이 마련됐다. 2층은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1인 가구를 위한 ‘포 싱글(FOR SINGLE)’ 제품이 진열된 싱글존으로 구성됐다.

3층에는 에이스 헤리츠 제품과 퀸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포 듀오(FOR DUO)' 제품이 갖춰져 있다. 4층은 ‘포 듀오’ 제품과 함께 스트레스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신규 개장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플랫러그, 세사 베개속통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예비부부라면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위치적 접근성뿐 아니라 넓은 주차 및 매장 공간을 확보하여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좋은 잠을 위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제주 지역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