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첸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밥맛도는 쿠첸상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그림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과거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면서 부모님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레트로’ 콘셉트로 진행된다.

먼저 구매하기 이벤트에서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쿠첸 밥솥을 특가에 판매한다. ‘IR밥솥’, ‘스타일링 밥솥’, ‘프리미엄 미니 밥솥’ 등 쿠첸 인기 밥솥 10종이 준비됐다.

특히 쿠첸이 최근 출시한 국내 첫 일체형 4중 밀착패킹을 적용한 IR밥솥도 포함됐다. IR밥솥 신제품에는 다양한 밥맛을 구현하기 위한 정밀 온도감지센서인 적외선(IR) 센서가 적용됐으며 일체형 4중 밀착패킹, 신규 백미찰진밥 메뉴 등을 갖추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밥솥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구매 확정을 완료하면 옛날 분식집 느낌의 레트로 그릇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의 경우 쿠첸닷컴 내 ‘밥맛도는 쿠첸상회’ 프로모션 페이지를 캡쳐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추억의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롯데 빠다코코낫 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그림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쿠첸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설빙 ‘인절미꿀떡’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밥솥 할인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부모님과 함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해 그 의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