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신지하 기자] SM그룹 서비스 부문 주요 계열사 SM하이플러스는 6일 GS25 편의점 선불하이패스카드 배달서비스 오픈과 함께 가정의달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달 한 달간 편의점 배달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GS25 편의점 요기요, 카카오톡-주문하기를 통해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배달 주문한 고객에게 스타벅스커피(더블샷 에스프레소 200ml)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는 가그린(오리지널 10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M하이플러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구매가 힘든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더운 날씨에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고객들의 상쾌한 나들이를 위해 가그린을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GS25 편의점뿐 아니라 CU, 세븐일레븐 주문을 통해서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는 이마트24 편의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리한 하이패스 생활을 위해 직접 가지 않고 기다릴 필요 없이 선불하이패스카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트렌드에 맞춘 고객들의 니즈와 편의를 위한 하이패스서비스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