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 넘어선 이색 마케팅, 이마트 앱 접속 시 카트꾸러미 증정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이마트가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과 손잡고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6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 앱 접속 시 아이템 증정 △콜라보 상품 구매 혜택 △퀘스트 완료 시 쇼핑 혜택 제공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기획했다.

우선, 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이마트 앱 접속 시 컴프야2021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컴프야 이마트 카트꾸러미'를 증정한다.

이마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1장', '10만 포인트', '컨디션 드링크 50개' 등으로 구성된 '이마트 카트꾸러미' 쿠폰 코드를 증정한다.

6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이마트 델리 코너에서 '승리를 기원한 닭'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고급 골드팩 1장', '2021 Live 선수팩 2장'을 제공하며, 수박, 피코크 전 품목 등 콜라보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컴프야2021 기획 아이템을 1종 무작위 지급한다.

이마트는 이번 협업 행사를 기념해 12일까지 '승리를 기원한 닭'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이마트와 컴투스는 컴프야2021 게임 내 퀘스트(목표) 달성 고객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기프티콘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퀘스트(목표) 달성 기간(6~26일) 중 목표 달성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 매장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퀘스트(목표) 참여 고객 750명에게는 최대 3만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이색 협업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이마트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